씨티은행 "지난해 민원 28% 감축" 서비스실명제 실시

입력 2016-04-18 15:59   수정 2016-04-18 16:05

한국씨티은행은 지난해 금융감독원 민원 건수가 전년 대비 28% 줄었다고 18일 발표했다. 지난해 민원 없는 은행을 경영 목표로 세우고 민원 관련 내부 전 과정을 개선한 덕분이라는 게 씨티은행의 설명이다.

씨티은행은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전 영업점 직원의 서비스 실명제를 시행해 소비자 만족을 향상시키는 데 집중할 방침이다. 박진회 씨티은행장은 “전체 구성원이 열정을 갖고 소비자를 위한 마음을 키워 민원 없는 은행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