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차코리아와 함께 공차 블랙밀크티와 타로밀크티 2종(270mL·2300원) 판매를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은 공차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블랙밀크티와 타로밀크티를 RTD(ready to drink) 음료로 제조해 내놨다. 세븐일레븐 공차 밀크티는 대만 공차의 노하우를 적용해 홍차를 우려내 차 음료 특유의 깊고 진한 맛까지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당도는 50%로 맞췄다.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공차코리아와 함께 공차 블랙밀크티와 타로밀크티 2종(270mL·2300원) 판매를 시작했다. 세븐일레븐은 공차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블랙밀크티와 타로밀크티를 RTD(ready to drink) 음료로 제조해 내놨다. 세븐일레븐 공차 밀크티는 대만 공차의 노하우를 적용해 홍차를 우려내 차 음료 특유의 깊고 진한 맛까지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당도는 50%로 맞췄다.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