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찬성·성종이 박쥐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통가' 편 마지막 회가 박쥐를 먹는 장면으로 최고 시청률 15.8%(수도권 기준)로 종영했다.
특히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는 AOA 설현, 2PM 찬성, 인피니트 성종 등 아이돌이 현지 부족의 전통 음식인 박쥐 통구이 먹방을 선보였다. 이 장면은 순간 시청률 21.3%를 기록했다.
찬성은 구워진 박쥐를 먹음직스럽게 바라보며 "통닭 트럭 같다"고 입맛을 다셨고, 성종은 "간도 맛있다"며 가장 먼저 달려들었다.
설현 역시 박쥐고기를 시식했고, 박쥐 고기 중에 가장 맛있다는 날개 부위를 맛보며 "질겨요"라고 말하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시식을 이어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1일에 방송될 '정글의법칙'에는 최송현·김지민·걸스데이 소진·최윤영·에이핑크 오하영 등 막강한 여자들과 강남이 함께하는 파푸아뉴기니 편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4月 장, 반드시 사둬야 할 新 유망 종목 2선 /3일 무료체험/ ▶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