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공개 13시간 만에 300만 뷰 돌파

입력 2016-05-02 14:15  

방탄소년단 (사진=영상캡처)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공개 13시간 만에 300만 뷰를 돌파했다.

2일 그룹 방탄소년단은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Young Forever’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날 오전 6시를 기준으로 두 채널 합산 100만 뷰를 돌파한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는 오후 1시를 기준으로 3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불 타는 차, 자전거 등을 배경으로 역동적인 군무와 함께 익살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준다. 약 300명의 엑스트라와 함께 진행한 공연신과 수십 명의 댄서들이 등장하는 단체 군무신, 건물 폭파신 등은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며 뮤직비디오의 스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방탄소년단은 스페셜 앨범 발매에 앞서 총 3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달 20일 공개된 첫 번째 뮤직비디오 ‘EPILOGUE : Young Forever’는 공개 12일째인 2일 오후 1시 현재 유튜브 두 채널에서 합산 79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예정된 ‘Save ME’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7일과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