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세종시 소담동 공공분양아파트 1522호 분양

입력 2016-05-10 15:14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세종특별자치시 소담동 일원 3-3 생활권에 위치한 M6블록에 공공분양아파트 1522호를 분양한다고 10일 발표했다.

LH는 이 단지를 주변에
밀집한 공공행정기관(Public institution), 교육(Education), 자연(Nature), 교통(Transportation), 편의시설(Amenity) 등의 앞글자를 따 '펜타힐스'로 명명했다.

펜타힐스가 자리잡고 있는 3-3생활권은 세종시 신청사와 세종교육청, 법원, 검찰청 등의 주요 행정기관을 비롯해 한국개발연구원(KDI), 국토연구원, 조세연구원 등 국책연구기관들이 포진해 있다.

주민의 행정편의 뿐아니라 직주근접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투자가치가 뛰어나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LH는 설명했다.


아파트단지 바로 건너편에는 괴화산, 북쪽으로 금강수변공원이 있고 앞으로 세종시 강남지역과 강북지역을 잇는 금강 보행교 건설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LH는 덧붙였다.

펜타힐스는 공공주택인 만큼 자격요건을 사전에 꼼꼼히 따져보는게 필요하다.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1명만이 뻬嬋택?가능하고, 최근에 당첨사실이 있다면 재당첨 제한 대상인지 확인해봐야 한다.

당첨사실 조회는 금융결제원 또는 apt2you.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산보유 및 소득기준 역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LH는 오는 12일 입주자모집공고에 이어 17일 특별공급 신청, 19~20일 양일간 일반실수요자 대상 일반공급 신청을 받는다.

다음 달 6~7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같은달 28~30일까지 계약체결하는 일정이다.

견본주택은 행복도시 2-4생활권 CHI블록(세종시 나성동 154-2)에 마련해 13일 오픈 예정이다.

홍성덕 LH 세종특별본부장은 "펜타힐스는 다이아몬드 입지에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적의 주거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며 "세종시를 더욱 젊고 힘찬 도시로 만드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펜타힐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1600-1004, 1833-533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세종=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