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선보여

입력 2016-05-11 16:15   수정 2016-05-11 16:39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을 선보였다고 11일 발표했다. 지역 강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서다.

리얼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기업 상품에 부여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이날부터 부산, 전남, 경기 지역 강소기업의 핸드케어, 마스크팩, 클렌저, 스킨케어 등 14개 제품을 리얼 브랜드로 판매한다. 판매 추이 등을 분석해 해당 제품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하반기엔 리얼 브랜드 상품의 공동 패키지를 개발하고 상품 개발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전설리 기자 slju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