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의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는 반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반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슬립온'과 '어센틱' '스케이트 하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은 브라운과 코니 유아용 어센틱 2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15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이태원점,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http://store.linefriends.com/vans/)에서 제품들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반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라인프렌즈와 반스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자극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라인프렌즈 온라인스토어에선 오는 25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라인프렌즈 스페셜 피규어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