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들어 때이른 더위가 찾아온 가운데 호텔들이 발 빠르게 빙수 마케팅에 나섰다.
호텔 로비 라운지의 빙수는 웬만한 음식점의 스테이크만큼 비싸지만 화려한 장식과 충실한 고명으로 매해 여름 미식가들의 발길을 호텔로 이끄는 구실이 된다. 올 여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장식할 전망인 서울 지역 호텔의 빙수를 한자리에 모았다.
1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이달부터 빙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는 오는 8월31일까지 빙수 2종을 판매한다.
우유 얼음을 곱게 간 '눈꽃 얼음'에 제주산 애플망고와 블루베리를 올린 망고베리빙수가 올해 주력 상품이다. 가격은 3만9000원. 이와 함께 판매하는 옛날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국내산 통팥을 얹었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잠실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는 같은 기간 3가지 종류의 빙수를 선보인다. 망고빙수 및 블루베리빙수(가격 3만5000원), 오리지널 빙수(3만2000원)를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도 이달부터 로비 라운지에서 빙수 판매에 돌입했다.
호주 출신 페이스트리 셰프인 브렛 뮐러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고객을 위해 6가지의 빙수를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