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패션 강화…신진디자이너·로드숍 브랜드 372개 추가"

입력 2016-05-23 15:29  

SK플래닛은 오픈마켓 11번가가 패션 부문 강화의 일환으로 신진 디자이너 및 서울 인기 로드숍의 총 372개 브랜드, 1만2000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패션 상품 차별화와 10~20대 소비자 공략을 위해 온라인 쇼핑몰 '지트리트', 패션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인 '브리치'와 협업해 상품을 추가로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우선 11번가는 '11번가Ⅹ지트리트' 프로젝트를 통해 다음달 초부터 신진 디자이너 340개 브랜드, 1만200개 이상의 상품을 추가한다.

또한 패션 O2O플랫폼 브리치를 통해 가로수길과 홍대입구 등에서 인기 있는 '인디브랜드', '콤마엠' 등 패션 편집숍 및 로드숍 32개 브랜드의 상품 1800개를 선보인다.

김준수 SK플래닛 의류팀장은 "올해 11번가는 다양한 세대를 포용하는 패션 상품력을 갖추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비롯해 O2O 기반 전문 플랫폼과 제휴를 맺고 있다"며 "고객 편의를 위해 전문 상품기획자(MD가) 지역별, 업체별, 시즌별 인기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 큐레이션 기반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