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우유 소비를 확대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매일유업 홈페이지에서 ‘매일우유와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60명)과 웨어러블 기기인 핏빗(3명) 등을 준다. 또 오는 3일까지 소화가 잘되는 우유 페이스북에 응모하는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전 연령대의 우유 섭취를 높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지방 함량이 세분화된 우유와 락토프리 우유를 선보인 것 처럼 정체된 국내 우유 시장에 새로운 소비 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우유의 날은 2001년 유엔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위해 지정한 날이다. 매년 한국을 포함해 약 40여개국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50% 이상 상승할 新유망주 + 급등주 비밀패턴 공개 /3일 무료체험/ 지금 확인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