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신드롬 시작됐다…정규 3집,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할까

입력 2016-06-08 09:31   수정 2016-06-08 14:34

엑소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 달성
오늘 밤 12시 전곡 음원 및 더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글로벌 대세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3집 앨범 EX’ACT(이그잭트)가 발매 전부터 역대 최다 선주문량 66만장을 돌파해 화제다.



오는 9일 발매되는 엑소 정규 3집 EX’ACT는 선주문 수량만 660,180장(한국어반: 442,890장, 중국어반: 217,290장)을 기록,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달성하며 명실상부 최고 음반킹 엑소의 면모를 재확인케 했다.



특히, 엑소는 정규 1집과 정규 2집이 모두 앨범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바 있어, 새 앨범 EX’ACT로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울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오늘 밤(8일) 12시에는 멜론, 네이버 뮤직, 지니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엑소 정규 3집 음원이 오픈 되며, 더블 타이틀곡 ‘Monster’(몬스터) 및 ‘Lucky One’(럭키 원)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오후 8시에는 네이버 동영상 라이브 서비스 ‘브이 라이브 플러스(V LIVE+)’를 통해 ‘EXOMENTARY COMEBACK STAGE [EX'ACT] LIVE’ 방송을 진행, 엑소의 신곡 무대가 멀티캠 형식으로 최초 생중계되는 것은 물론, 멤버별 직캠 영상 및 공연 실황도 시청자가 원하는 대로 골라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