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청춘 희망가 '달리기' 유튜브 100만 조회

입력 2016-06-12 09:28  


현대자동차그룹은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달리기' 뮤직비디오(https://youtu.be/7LGLhQFiE0s)가 5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이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작곡가 윤상의 원곡 '달리기'를 2인조 혼성 뮤지션 바닐라 어쿠스틱이 리메이크로 꾸민 곡. 현재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으로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는 두 MC 이수민, 신동우가 노래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차그룹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 차원에서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채널, 핀터레스트, 폴라,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