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데이’를 맞아 솔로대첩이 온오프라인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인 덴티스테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키스데이 솔로대첩을 개최, 총 500여명의 청춘남녀가 참여한 가운데 사전 모집을 통해 남녀 각 250명씩 성비를 맞춰 진행했다.
이날 행사 시작 30분전부터 참가자들은 주최측이 준비한 선물과 음식점 지도를 받고 손목밴드를 착용한 후 아이파크몰 내 제휴 음식점에서 미팅에 참여했다.
이번 키스데이 솔로대첩에서는 500여명의 참가자들이 실내 여러 음식점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미팅을 가졌으며 또 음식과 맥주가 무제한 제공됐으며 공식 1호 커플도 맺어지기도 했다.
이에 덴티스테 측은 “키스데이를 기념해 대규모 미팅 이벤트를 개최했는데 솔로대첩으로 알려져 조기 매진되는 등 반응이 좋았다”고 전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급등주 싹쓸 ?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