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교육은 자체적으로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기 어려운 중소기업 현실을 감안해 개별기업의 요구에 맞춘 교육과정을 설계하고 중소기업 현장에서 전문가가 직접 운영하는 교육이다.
맞춤교육은 기업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하는 교육과정으로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 비용은 실비 수준으로 부담 없이 진행 가능하다.
경기중기센터는 지난 2년간 매년 1000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총 12개사 507명에게 맞춤 교육을 진행했다.
경기중기센터는 3년째 유한킴벌리와 협약을 맺어 협력사를 대상으로 맞춤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2014년부터 올 상반기 까지 543명의 교육 수료생을 배출 시키는 등 대?중소기업 간 상생 협력에도 기여하고 있다.
맞춤교육은 ▲계층/리더십 ▲마케팅/CS ▲경영전략/기획 분야뿐만 아니라 기업이 원하는 모든 교육 과정 진행이 가능하며 도내 소재 중소기업이면 신청가능하고 연중 상시 신청 받는다.
윤종일 경기중기센터 대표이사는 “기업의 발전과 인재 육성을 위해서 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교육 지원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향 澯쳔갚?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은 GSBC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www.gbedu.or.kr)에서 연중 신청 가능하며 교육 담당자와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일정을 잡으면 된다.(031-259-6066) 수원=
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