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가 ‘운빨로맨스’ OST Part 6에 참여한다.
오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 OST Part6. 의 ‘내게 기대’가 공개된다. 특히 이 노래는 주인공 제수호(류준열 분)의 메인 발라드 테마로 이목을 끈다.
‘OST의 황제’로 불리는 김준수는 그 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태양의 후예’ OST 수록곡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 ‘착한 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 ‘육룡이 나르샤’의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김준수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준수가 부른 ‘내게 기대’는 극중 여주인공 심보늬(황정음 분)에게 자꾸만 마음이 커져가는 제수호(류준열 분)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두 주인공이 서로 점점 빠져드는 순간들과 로맨스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히트제조기 작곡가 김세진과 신예 작곡팀 LOHI, 작사가 최재우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가사와 믹스매치 되어 사랑을 표현하는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김준수만의 가슴을 울리는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마치 눈앞에서 황정음과 류준열의 러브라인을 보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하는 ‘내게 기대’는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XIA준수의 팬들에게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 곡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운빨로맨스’의 OST PART 6 ‘내게 기대’는 오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