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가 컴백 티저 스틸컷을 전격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8시부터 밤12시까지 그룹 비스트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멤버별 티저 스틸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비스트는 오는 7월 4일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Highlight)’를 발표하고 약 1년 만에 컴백 활동에 나서는 것.
1시간의 시간차를 두고 두준, 준형, 기광, 요섭, 동운 순으로 공개된 티저 스틸컷 속에서 멤버들은 마치 누군가를 향해 가고 있는 듯 한 모습을 연출, 티저 스틸컷에 담긴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특히 멤버들의 손과 손을 이어준 리본이 과연 무엇을 뜻하는지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비스트 3집 음반 ‘하이라이트’는 지난 2013년 히트곡 ‘쉐도우’가 수록된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음반으로 데뷔 7년을 거쳐 ‘하이라이트’를 맞이한 비스트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졌다.
앞서 비스트는 네이버 V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7월 컴백을 최초로 언급, 비스트는 이번 컴백 음반과 관련 “우리 곡이지만 역대급 노래”라고 언급, 컴백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2016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게스 후(Guess who?) 투어’로 한국과 일본을 바쁘게 오가는 등 컴백 막바지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