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카카오, 중독성 강한 '카카오小토리' 캠페인

입력 2016-07-18 09:03   수정 2016-07-18 09:32


카카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카카오스토리에 대한 '소소(小)한 이야기, 카카오小토리'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론칭한 캠페인 영상은 '소토리 친구들' 캐릭터의 반복적인 '소소댄스'와 가수 장기하가 부른 '소토리송'으로 중독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소토리친구들 캐릭터는 향후 카카오스토리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현정 카카오 스토리팀장은 "생활 속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장기하의 음악을 활용해 키치하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