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세포라 프랑스 샹젤리제점에서는 2016년을 빛낸 핫 브랜드로 선정, 9월부터 2달 동안 토니모리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샹젤리제점은 토니모리 전용 디스플레이 존을 마련하고 팬더의 꿈 쏘쿨 아이스틱,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밀크 등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토니모리의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독특한 용기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글로벌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유럽 시장의 성공적인 진출을 계기로 세계 각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하반기에는 해외 매출이 더 큰 폭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