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에서 26일 종가 기준 수익률 ‘톱3’ 순위는 변함이 없었다. 류태형(계좌수익률 92.9%), 이종원(88.8%), 김남귀(54.5%) 파트너가 수익률 상위 3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것.
2위를 수성한 이 파트너는 “최근 들어 장 상황은 코스피지수의 경우 장기 박스권 고점 부근에 대한 피로감과 삼성전자 주가 상승으로 인한 주춤함, 미국 증시 상승폭 둔화와 미국 금리 인상 우려 탓에 주가 흐름이 전반적으로 답보 상황으로 갈 가능성이 많다”고 말했다. 전반적으로 주식시장이 쉬어갈 가능성이 높지만 미래 산업과 4차 산업혁명 관련주는 저가 매수의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다. 자율주행차와 ‘테슬라 혁명’ 관련 전기차산업이 빠르게 발전하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6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한편 지난 22일 첫 대회를 시작한 ‘제3회 슈퍼스탁킹’에서는 26일 종가 기준으로 참가 필명 ‘극락왕생’이 계좌수익률 7.46%로 1위를 차지했다. ‘슈퍼맵’이 5.47% 수익률로 2위, ‘스탁킴’이 4.36%로 3위를 달리고 있다. 슈퍼스탁킹은 와우넷 신규 파트너 발굴 프로젝트로, 1억원 모의계좌로 2개월간 매매 후 계좌수익률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종목정보는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