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쿠션 다음은 '텐션'…그물망 팩트 12종 출시"

입력 2016-08-30 14:3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에이블씨엔씨는 브랜드숍 미샤가 가을·겨울(F/W) 시즌 주력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탄성의 미세한 그물망을 이용해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어 나오게 만든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쿠션보다 쫀쫀하고 비비크림보다는 부드러운 내용물을 개발, 제품에 적용했다.

이에 뭉침 없이 균일하고 얇게 바를 수 있어 매끈한 피부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고 브랜드는 설명했다. 신제품은 제품 용도별로 퍼펙트 커버·내추럴 커버·인텐스 모이스처·톤업 글로우 등 4종류로 나뉘며 총 12개 품목이 나온다.

루비셀 원단 퍼프도 개선해 기존 제품보다 지름을 3mm 늘렸다. 용량은 14g, 가격은 1만5800~1만7800원이다.

윤경로 미샤 상품기획팀 실장은 "향후 텐션 팩트가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