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100세 시대 '구강 지킴이' 역할 톡톡

입력 2016-08-31 16:38  

파나소닉코리아'제트워셔'


치과의사가 추천하는 파나소닉코리아의 구강세정기 ‘제트워셔’는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오랄케어 부문 2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제트워셔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대한치주학회 발표에 따르면 구강질환 발생률이 20대는 50% 이상, 35세 이후는 75%, 장년층 이상은 80% 이상으로 나타났다. 100세 시대를 맞이해 오랜 시간까지 건강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전 연령층 모두가 구강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제트워셔는 구강 건강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은 ‘제트워셔 EW-1211(이하 제트워셔)’. 분당 약 1400회의 강력한 물줄기를 내뿜어 구강 내 구석구석에 있는 치석 및 음식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기 때문에 마치 집에서 스케일링을 받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상품 프로모션과 연계해 치석 및 치주질환 예방을 위한 ‘국민구강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중 제트워셔 구매 시 4인 가족을 위한 노즐을 추가 증정한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211’은 블루 단일 색상으로 12만 원이며, ‘제트워셔 EW-DJ40’은 화이트 단일 색상으로 9만9000원이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