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가 추천하는 파나소닉코리아의 구강세정기 ‘제트워셔’는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오랄케어 부문 2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제트워셔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대한치주학회 발표에 따르면 구강질환 발생률이 20대는 50% 이상, 35세 이후는 75%, 장년층 이상은 80% 이상으로 나타났다. 100세 시대를 맞이해 오랜 시간까지 건강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전 연령층 모두가 구강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제트워셔는 구강 건강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은 ‘제트워셔 EW-1211(이하 제트워셔)’. 분당 약 1400회의 강력한 물줄기를 내뿜어 구강 내 구석구석에 있는 치석 및 음식물을 말끔히 제거해주기 때문에 마치 집에서 스케일링을 받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상품 프로모션과 연계해 치석 및 치주질환 예방을 위한 ‘국민구강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 기간 중 제트워셔 구매 시 4인 가족을 위한 노즐을 추가 증정한다.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211’은 블루 단일 색상으로 12만 원이며, ‘제트워셔 EW-DJ40’은 화이트 단일 색상으로 9만9000원이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