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단기, 신HSK 단기합격 프로그램으로 수험생 공략

입력 2016-09-04 16:59   수정 2016-09-06 11:12

중단기


[ 조남규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는 2010년에 설립, 최근 5년 이내 가장 많은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서비스 회사다. 2010년 영어단기학교(영단기) 인터넷 강의 사업으로 시작해 5년 만에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 분야와 공무원, 자격증 등 수험 분야를 포함해 20여개의 교육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으로 성장했다.

중단기(www.chinadangi.com)는 독자적인 교육 방법론인 ‘프리미엄 학습시스템’을 기반으로 단 20시간의 유형학습을 통해 新HSK 단기합격을 가능하게 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와 같은 중단기의 노력은 ‘중국어 인강 검색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최근에는 ‘HSK 시험 전 가장 많이 찾는 사이트 1위’에 걸맞게 HSK(중국한어수평고시)시험 3~6급 전체 급수의 출제 경향 분석과 강의를 제공하는 ‘중단기 HSK 풀 서비스’를 시작해 HSK 수험생들은 물론 중국어 학습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단기는 자연스런 유형 학습, 군더더기 없는 강좌 구성으로 학습자에게 최단 기간 중국?목표를 달성하도록 하고 있다. 현재, 중단기는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을 모집하고 있다.

조남규 기자 jnk150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