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일벽지, 비환경호르몬 소재로 친환경 벽지 생산

입력 2016-09-04 17:00   수정 2016-09-06 11:12

제일벽지


[ 조남규 기자 ] 창립 29주년을 맞은 제일벽지는 다양한 디자인 개발과 친환경 제품 출시로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벽지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특히 최근 벽지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무지 컬렉션인 ‘베이직 플러스’와 함께 천연 소재로 만든 ‘천연벽지 나무’ 제품을 함께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일벽지가 이토록 꾸준하게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디자이너 교육 및 해외파견 등 디자인 분야 투자에 앞장서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영국, 독일 프랑스 등 해외 디자인 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신 디자인 컨셉을 국내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해 한단계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럽연합(EU)로부터 안정성이 검증된 비환경호르몬 가소제를 사용, 국내외 건축자재 인증기준에 적합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수성잉크를 사용 세계 최고 수준의 친환경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최초로 합지벽지에도 수성잉크를 전면 적용, 한 단계 앞선 환경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제일벽지는 기술개발과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나아가 세계 시장 진출에 앞장 설 계획임을 밝혔다.

조남규 기자 jnk150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