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원한강공원 인접, 서울지하철 3호선 잠원역·신사역 도보권
[ 김하나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10월 서초구 잠원동 52번지 일대에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2층, 6개 동, 전용면적 49~132㎡ 총 475가구로 구성된다. 일반분양은 전용면적별로 ▲59㎡A 28가구 ▲84㎡A 59가구 ▲84㎡B 28가구 ▲84㎡C 31가구 등 총 146가구다.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으로만 구성되었다. 최저 2층부터 최고 32층까지 고르게 분포됐다.
아파트는 교통과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이 가까워 우수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한강 생활권으로 잠원한강공원과 인접해 다양한 수상레포츠는 물론 운동시설과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건널목 없이 도보 통학이 가능한 신동초·신동중과 현대고 등 명문학군이 있다. 서초동 학원가 일대와 인접하여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도 예상된다.
올림픽대로, 강남대로, 한남대교 등을 통해 서울 도심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잠원역·신사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22개 버스노선 ㅇ昰葯?위치하고 있다. 한남 IC, 반포 IC, 경부고속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반경 1km에는 신사동 가로수길과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등이 있다. 2km 이내에는 신세계백화점(강남점), 현대백화점(압구정 본점), 파미에스테이션, 고속터미널 상가 등의 쇼핑시설도 있다. 강남성모병원, 삼성서울병원과 대법원, 대검찰청, 서울고등법원 등 의료시설과 행정시설도 위치하고 있다.
한편 래미안 신반포 리오센트의 사전홍보관 ‘웰컴라운지’는 지난달 20일부터 소규모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분양안내 및 청약정보 등을 미리 제공한다.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된 인테리어 상품견학까지 진행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래미안 갤러리(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17)내에 있다. 상설운영으로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3회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추석 연휴 및 오는 19일까지 휴관하며 20일부터 운영을 재개할 계획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뜨는' 종목 찾았는데 투자금이 없다?...투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코스닥 수급 불균형...개인의 효율적인 투자자금 전략은?
꼭 잡아야 할 100% 집중투자 전략.. 업계 최저금리! 당일대환까지 한번에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경스탁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