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간판 프로그램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의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에서 지난 13일 종가 기준으로 이종원 파트너가 수익률 200%를 돌파하며(217.68%) 단독선두를 달렸다. 류태형 파트너는 118.9% 수익률로 2위를 지켰고 오재원 파트너는 67.6% 수익률로 톱3 자리를 유지했다.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동양물산, 지엔코, 큐로홀딩스, 영진약품, 우수AMS 순이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2016년 1월1일부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을 가지고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제3회 슈퍼스탁킹’에서는 지난 13일 종가 기준으로 참가 필명 ‘세시반’이 계좌수익률 24.9%로 1위를 지켰다. ‘극락왕생’이 23.5%로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대국대’가 18.7%로 3위를 차지했다.
지난주는 추석 연휴로 인해 탈락자 선정이 없었다. 지난주 슈퍼스탁킹 대회에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코미팜과 고려포리머, 와이제이엠게임즈, 동양물산, 윌비스 순이다.
슈퍼스탁킹은 와우넷 신규 파트너 발굴 프로젝트로, 1억원의 모의계좌로 2개월간 매매한 뒤 계좌수익률 기준으로 그 순위를 정한다. 슈퍼스탁킹 수익률대회는 참가자들이 본명을 숨긴 채 필명으로만 참가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개미들이 행복한 세상-대박천국’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부터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wow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