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락, 유제품 브랜드 ‘우유2U’ 런칭

입력 2016-09-26 13:31  

저균질 공법으로 우유 본래의 고소한 맛 Up
사진설명: 왼쪽부터 우유2U 저지방, 오리지널, 웰바디

54년 전통의 유제품 전문회사 ㈜비락(대표이사 맹상수)이 26일 새로운 브랜드 ‘우유2U’를 공식 런칭하면서 ’우유2U 오리지널, 웰바디, 저지방’ 3종을 출시했다.

지난 1여년간 철저한 기획단계와 대외 소비자조사를 거치고 제품 브랜드 및 디자인 전문회사와 협력해 탄생한, ’우유2U’ 브랜드는 매일매일 더 신선하고 맛있는 우유를 고객에게 전달한다는 의미다. 우유 본래의 고소한 맛을 위해 저균질 공법을 도입했다.

‘저균질 공법’은 생우유에 가까운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 본래의 맛을 위해 제조과정 중 인위적인 가공단계(균질)를 최소화한 공법이다. 제품 패키지에 ㈜비락의 고유자산인 데이지 꽃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수묵화 느낌의 여백의 미를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후 전 유제품에 라인업할 계획이다.

강종구 ㈜비락 영업부문장은 “이번 브랜드 런칭은 단순한 제품 패키지의 변경이나 라인업 보강이 아닌 철저한 기획 및 조사단계를 거친 주력 브랜드의 전면 리뉴얼로, 고객의 건강은 물론 우유 본래의 가치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해 우유 소비를 활성화하고자 기획틈?ldquo;고 설명했다. 그는 ‘우유2U’는 맛은 물론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비락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유2U’는 ㈜비락만의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각 가정에 직접 배송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