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친환경 마케팅 펼친다

입력 2016-10-05 08:23   수정 2016-10-05 14:5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경동나비엔광고58.jpg
보일러 성수기 맞아 유지태씨 모델로 환경보호 강조한 홍보물제작

경동나비엔유지태66.jpg
경동나비엔이 마케팅 초첨을 가스비 절감 등 기본 방식과는 달리 환경보호로 바꿨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성수기를 맞아 최근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씨를 등장시켜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과 건강한 수면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전달하는 홍보물(사진)을 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은 “에너지 비용 절감이나 기술발전을 소개하는 기존 광고와는 차별화해 지구의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의 경영 철학을 전달하고 친환경 소비에 대한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주로 미세먼지 감소, 온실가스 배출 저감 등 친환경을 소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낙훈 중소기업전문기자 nhk@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