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 인천공항 로밍 고객만족도 5회 연속 1위

입력 2016-10-17 09:15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최한 상반기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에서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제품서비스 만족도 △직원 서비스 만족도 △매장 환경 만족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동통신사업자 중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2014년 상반기 이후 5회 연속 인천국제공항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매 반기마다 시행된다. 이번 평가는 내·외국인 6000여명을 대상으로 직접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 내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국내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인정 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로밍 커버리지 확대에 주력하고,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