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해외 디저트로 '메뉴 확장'

입력 2016-10-18 17:48  

유럽 음식 4종류 출시

올들어 40% 성장 가속



[ 고은빛 기자 ] 이마트 자체상표(PB) 브랜드인 피코크(PEACOCK) 제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피코크는 이에 따라 상품 구성을 다양화하고, 유통채널도 확대키로 했다.

18일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9월 피코크 제품 매출은 134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2.6% 증가했다. 1~2인 가구가 주로 구입하는 육개장 등의 판매가 크게 늘고, 일반 주부들도 간편식 제품을 적극 구매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이마트는 그동안 한식 중심이었던 피코크 메뉴도 다양화하고 있다. 이마트는 피코크 레이디핑거 티라미수, 피코크 프렌치 키쉬 3종 등 네 가지 유럽 음식을 신제품으로 이날 출시했다. 레이디핑거 티라미수(9980원/500g)는 한 달에 10만개 이상 팔린 기존 티라미수를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이탈리아 디저트 전문업체 돌체리아 알바가 전통 레시피를 구현해 생산했다. 프랑스 가정식 대표 메뉴인 키쉬(프랑스식 파이) 3종(5480원/300g)도 내놓았다. 올해 프랑스 크림브륄레와 타르트를 비롯해 글로벌 디저트 상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마트는 올해 피코크 매출이 18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봤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