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겨울 신메뉴 라떼 2종 출시

입력 2016-12-09 10:1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9일 전국 220여개 매장에서 겨울 시즌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메뉴는 '초코 바나나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코 라떼'다. 기존에 판매하던 초코 라떼에 드롭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나나 크림을 얹었다. 부드럽고 진한 초코렛 음료와 바나나의 향긋한 풍미를 냈다.

스트로베리 초코 라떼는 딸기의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딸기 크런치를 토핑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는 게 특징이다. 따뜻한 메뉴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2종 모두 4900원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달콤한 음료를 많이 찾게되는 겨울을 맞아 특별한 초코 라떼를 선보였다"며 "20~30대 여성 고객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