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모바일 은행 ‘썸뱅크’는 25일까지 ‘썸씽’ 서비스와 ‘My 포켓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썸뱅크의 특화 간편송금 서비스인 ‘썸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5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우유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썸씽 더치페이’ 이용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5명에게 1만원 ‘롯데리아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썸씽 경조금’ 이용 고객은 매일 선착순 3명에게 5000원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준다.
‘썸씽 서비스’는 △더치페이 △간편 송금 △경조금 보내기 등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로 썸뱅크 정회원(썸뱅크 계좌 개설 고객)으로 가입하면 하루 5회까지 수수료 없이 1회 30만원, 1일 1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25일까지 썸뱅크의 마이너스 통장 대출인 ‘My포켓론’ 심사요청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편의점 도시락 쿠폰’을 제공한다. 썸뱅크 페이스북을 방문해 ‘My포켓론 ’게시 글 공유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5000원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썸뱅크 어플리케리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하면 되고 기타 문의사항은 썸뱅크 고객센터(전화 1800-0500)로 문의하면 된다.
최진호 부산은행 썸뱅크 부장은 “썸뱅크는 생활 밀착형 금융서비스와 마이너스 통장 출시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상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며 “고객 이벤트를 통해 더욱 친숙한 모바일 은행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