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와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화면 구성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주요 개편 사항으로는 ▲실시간 상담창구 개설(카카오톡, 위챗) ▲퍼스널 쇼핑 서비스 ▲중국 영상 홍보 플랫폼 개설 ▲불필요한 콘텐츠 삭제 등이다.
한두코리아닷컴은 중국 본사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돼 국내 패션 기업의 중국 진출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처리하며 패션디자이너 선발대회, 중국 진출 설명회와 같은 한두이서의 각종 행사 소식을 전하게 된다.
또한, 우수한 한류 콘텐츠가 접목된 국내 유명 디자이너의 의상과 명품 브랜드를 고객이 있는 곳에 직접 찾아가 쇼핑을 돕는 ‘퍼스널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영상 홍보 플랫폼을 도입해 중국 진출을 진행중인 기업과 개인의 현지 마케팅을 지원한다. 한두코리아닷컴에 등록된 영상 콘텐츠는 한두이서의 모든 회원에게 노출되며 현지 매체를 통해 2차 확산이 이루어진다.
한두이서 관계자는 "최근 불안한 한중 외교 정세로 갈등 수위가 커지면서 한국 기업과 개인의 중국 진출의 어려움이 있지만 한두코리아닷컴으로 해결책을 찾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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