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럽 포럼’ 개최…대륙별 시장 공략 시동

입력 2017-02-02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역별 포럼 통해 전세계 주요 거래선과 미디어에 전략제품 공개




삼성전자가 2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삼성유럽포럼’을 개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삼성포럼’은 삼성전자가 글로벌 각 지역 특성에 맞는 신제품 라인업을 현지 거래선과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선보이는 대륙별 신제품 소개 행사다.

삼성전자는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케이프타운, 상해 등 4개 도시에서 대륙별 포럼을 8차례 개최한다. 이를 통해 전세계 4000여명의 주요 거래선과 미디어 관계자에게 QLED TV와 IoT 연결성이 강화된 프리미엄 가전 제품 등의 혁신 제품과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비드 로즈 삼성전자 구주총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삼성전자는 이번 포럼과 같은 소통의 자리를 통해 각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통찰력, 혁신 그리고 긴밀한 파트너십을 계속 강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