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의 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LF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배우 박보검을 2년 연속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17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내일 뭐 입지?' 라는 TNGT 브랜드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박보검은 한층 더 노련해진 포즈와 봄 햇살을 닮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는 소프트한 무드가 돋보이는 파스텔톤 배경을 바탕으로 캐주얼하면서 현대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산뜻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박보검은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루종과 맥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지난 겨울에 일으켰던 '박보검 코트' 신드롬에 이어 또 한번 대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가죽 패치 블루종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여 도시적인 이미지를 연출하는가 하면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종에 블로킹 티셔츠를 활용한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다양한 블루종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싱글 트렌치 코트와 맥코트를 활용한 댄디룩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TNGT는 박보검과 함께 '내일 뭐 입지?'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패션 스타일 솔루션을 제안하며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박보검과 함께한 17년 봄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LF몰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박보검의 매직 스타일 블루종, 영화예매권,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한편 박보검은 팬미팅, 광고 일정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