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레이크 푸르지오③구성]4개동 호수조망권…공원·산책로 녹지 풍부

입력 2017-03-03 17:06   수정 2017-03-04 17:35

조경 약 40% 공원 같은 단지
동간거리 최대 95m 넉넉
출입구 '얼굴인식' 지역 최초




[평택=김정훈 기자] 비전 레이크 푸르지오는 주변에 공원과 산책로 등 녹지 공간이 풍부해 여유로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북향으로는 죽백공원과 배다리저수지를 둘러싼 배다리 생태공원 등이 들어서 있다. 생태공원 산택로를 따라 걸으면 1시간 가량 걸린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가족 단위로 휴식하기 좋은 곳이다.

아파트 조경 시설은 단지 전체 면적의 약 40%에 달한다. 법적조경면적의 2.5배다. 단지 바깥 산책로(730m)와 단지내 칼로리트랙(450m)을 비롯해 플라워가든, 숲속마당, 잔디광장, 바닥분수 등 녹지 면적이 많다. 아파트 동간 거리는 최대 95m로 넓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주차대수는 가구당 1.45대인 906가구로 100% 지하로 들어갔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단지'로 꾸며진다. 단지 안에 있으면 공원에 들러싸여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주민공동시설에는 실내체육관, 사우나, 유아풀, 게스트룸 등을 배치해 클럽하우스와 같은 단지로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은 지하 1층~지상 1층에 조성된다. GX룸,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경로당,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도서관,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특화 상품도 배치했다. 코어당 지하 세대창고와 택배보관함 등 별도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거실에 마련된 스마트생활정보기플러기는 외출시 현관에서 주차위치, 엘리베이터 호출, 일괄소등차단 등이 가능하다. 세대 현관에는 스마트도어카메라(현관 앞에 접근하는 사람을 자동으로 촬영하는 시스템)가 설치되며 주동 현관에는 출입키 없이 입주자 얼굴 인식만으로 출입구를 열 수 있는 얼굴인식출입관리시스템이 평택지역 아파트 가운데 처음으로 도입된다.

모델하우스 1층에는 첨단 VR(가상현실)부스가 설치돼 커뮤니티시설과 단지내 조경 등을 관람객이 미리 체험할 수 있게 했다.

김정훈 한경닷컴 기자 lenno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