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민원 없는 은행 캠페인 3년 기념행사

입력 2017-03-08 15:11   수정 2017-03-08 15:15

씨티_민원제로_2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왼쪽 세 번째)은 ‘민원 없는 은행’ 캠페인 3년째를 맞아 8일 서울 청계천로 본점에서 브렌단카니 소비자금융그룹장(첫 번째) 등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등에 힘쓴 임직원들과 기념 행사를 가졌다. 한국씨티은행 제공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