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이 멤버 뱀뱀의 열애설에도 굳건히 컴백했다.
갓세븐은 지난 11일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음반 'FLIGHT LOG : ARRIVAL'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영상에는 'Never Ever' 'Q' 'Go Higher' 'Paradise' 등 8개 수록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타이틀곡 'Never Ever'은 강렬한 퓨쳐 사운드와 힙합 리듬이 결합된 곡이다.
'Ever gonna make you cry 다시 울리지 않아 걱정하지마. Baby you're mine'이라는 가사로 확고한 사랑을 맹세한다. 이밖에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Sign'과 신나는 'Go Higher'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한편, GOT7은 지난해 3월 발표한 'FLIGHT LOG : DEPARTURE' 앨범을 시작으로, 'FLIGHT LOG' 시리즈 음반을 발매해 왔다.
지난해 9월에 발매한 'FLIGHT LOG : TURBULENCE'가 그 두 번째 이야기였으며, 13일 공개하는 'FLIGHT LOG : ARRIVAL'로 3부작 시리즈를 완결한다.
이번 앨범은 GOT7 멤버 전원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뼘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곡 참여도는 물론, 음반 판매량과 음원 순위 등 모든 면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