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1일까지 해외주식 및 해외주식형펀드 거래 시 포인트리 증정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KB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Liiv Mate'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및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를 거래 시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하며 해외주식을 최초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100만원 이상 거래 시 포인트리 10000P(1P=1원)를 증정하고 누적 5000만원이상 거래 시 포인트리 20000P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해외주식투자전용저축 계좌로 100만원 이상 비과세 해외주식형 펀드를 신규 매수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포인트리 10000P를 증정한다.
해외주식전용저축이란 해외상장주식에 60% 이상 투자하는 펀드 및 국내 상장된 해외ETF를 거래할 수 있는 전용계좌로, 1인당 3000만원까지 최대 10년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가입 가능하다.
'Liiv Mate'는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Liiv Mate'에 적립·충전되는 포인트리는 KB금융그룹 계열사의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처의 상품이나 각종 온라인 콘텐츠 구매 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미국시장의 사상 최대치 경신 등 다양한 글로벌 이슈에 따라 해외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Liiv Mate 해외투자 이벤트, 해외주식 1+1 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투자 고객들에 대한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