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여제 최설화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헬스 남성지 ‘머슬앤맥스큐’는 오는 3월 28일 출간되는 4월호 머슬여제 3인방 화보 1탄으로 최설화의 스포츠웨어 화보를 릴리즈했다.
2016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챔피언을 거머쥐었던 최설화는 화보 촬영에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며 현장 스태프의 탄성을 자아냈다.
관계자는 “발레, 폴 댄스 그리고 웨이트트레닝으로 몸을 다진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답게 잡지에 채 싣지 못한 팔색조 매력을 미공개 컷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최설화는 최근 ‘삼성 시투녀’로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지난 16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6~2017 프로농구(KBL) 서울 삼성 썬더스와 전주 KCC의 경기에 최설화가 시투자로 등장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설화는 이미 ‘두산 시구녀’로 등장해 홈팀 승리의 파랑새가 된 적이 있는데 ‘삼성 시투녀’로도 홈팀의 승리를 이끌어 머슬여신에 이어 승리의 아이콘으로도 자리 잡았다.
한편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이연, 최설화, 공민서, 손소희 등 수많은 머슬여제를 탄생시킨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8~29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