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루트로닉의 임상연구 이사인 로버트 글렌 칼더헤드 박사가 공식 세션에 연자로 초대됐다. 글렌 박사는 '의약품 등의 흡수를 돕는 1927nm 파장 레이저'란 주제로, 관련 임상 결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해에도 루트로닉의 '인피니'와 '힐라이트II'에 대한 임상 결과를 발표한 바 있다.
루트로닉은 전시 부스를 통해 '피코플러스'와 '엔커브'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유럽 인증을 획득하고, 글로벌 판매를 확대 중이다.
또 자체 개발 세미나인 '심포지아 엘'도 진행한다. 로버트 글렌 칼더헤드 루트로닉 임상연구 이사의 '피코플러스의 다양성과 어려운 임상 케이스에서의 치료', 마테오 트레티 클레멘토니 이탈리아 스킨하우스 성형외과 전문의의 '고강도 집속 고주파 활용에 대한 최신 경험', 에릭 사파티 프랑스 빅토리 툴롱 레이저센터 대표원장의 '엔커브의 임상적 활용' 등의 주제가 다뤄질 예정이다.
심포지아 엘은 세계 전문가들이 임상적 응용과 최신 연구 결과를 공유 및 토론하는 장이다. 루트로닉은 이를 통해 세계 의사들과 관계를 다지는 것은 물론, 글로벌 연구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AMWC는 유럽에서 열리는 가장 큰 항노화 학회로 세계 미용, 성형 관련 의사들이 대거 참석한다"며 "루트로닉은 2014년부터 해마다 참석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