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원작 동화를 토대로 한 작품부터 만화, TV시리즈로 시작해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캐릭터까지, 풍성한 매력으로 가족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즈의 마법사2'는 세계적인 명작동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화려한 볼거리와 교훈적인 메시지로 명성이 높다. 환상적인 마법세계 오즈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과 오즈를 구하기 위해 도로시의 친구들과 새 캐릭터들이 힘을 합치는 감동적인 스토리다.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즈의 마법사: 돌아온 도로시'의 속편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즈의 마법사2'는 5월 3일 개봉된다.
추억의 캐릭터 스머프가 컴퓨터 그래픽(CG)으로 돌아왔다. '스머프: 비밀의 숲'은 꾸러기 스머프 4인방이 우연히 비밀의 숲을 발견하고 정체 모를 파란 녀석들을 만나면서 밝혀지는 비밀스러운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4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V 시리즈로 방영돼 인기를 끌었던 국산 애니메이션 '변신로봇 또봇'도 극장판으로 돌아왔다. '극장판 또봇: 로봇군단의 습격'은 인간을 로봇의 부품으로 만들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또봇과 파일럿의 활약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7일 개봉된다.
드림웍스도 가세했다. 신작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가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하는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영화다. 5월 초 개봉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