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만장 팔린 'GD라인' 신제품 출격

입력 2017-04-17 20:49   수정 2017-04-18 05:50

에잇세컨즈 협업 컬렉션


[ 민지혜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작년에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지드래곤(GD) 라인의 신제품(사진)이 오는 21일 출시된다. 인기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GD라인은 작년 가을 첫선을 보인 뒤 현재까지 46만장이 팔려나갔다.

삼성물산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17일부터 온라인몰 SSF샵에서 예약주문을 받기 시작했다. 21일부터는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과 SSF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제품은 평소 GD가 즐겨 입는 물빠진 청바지, 헐렁한 면 티셔츠, 큼지막한 화이트 데님재킷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경쾌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태슬 장식을 단 구두 등도 출시했다. 남녀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사이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작년 가을 처음 GD라인을 출시했을 때 29만장이 다 팔려나가 이후 세 차례에 걸쳐 17만장을 추가 생산했다”며 “예상보다 반응이 좋아 여름용 신제품을 내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가장 큰 인기를 끈 GD라인은 데님 후드티셔츠, 프린트 티셔츠, 스카잔(자수를 넣은 항공점퍼), 모자 등이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