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제품을 추구하는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혁신브랜드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그린알로에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을 유통하는 알로에 전문기업으로 차별화한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으로 신화를 창조하고 있다.
제품 고급화를 위해 정직한 원료 선택과 최고의 함량을 고집하고 있다.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동결 건조 공법을 통해 유해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있다.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사용하지 않는다.
건강기능식품에는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無) 제품’으로, 화장품에도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에게 정직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가성비 높은 제품력에 이어 차별화한 마케팅 전략도 혁신기업으로 이끌었다.
그린알로에는 기존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체험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했다.
그 결과 소비자와의 현장 소통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었고 브랜드 가치도 높아졌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6년 연속 혁신브랜드로 뽑힌 것은 끊임없는 제품 연구개발로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했기 때문”이라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의적인 마인드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