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맥주 신제품 5월 출시…"물 탄 맥주 아냐"

입력 2017-04-20 09: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주류가 맥주 신제품 '피츠(Fitz) 수퍼클리어'를 5월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클라우드로 프리미엄 맥주 시장에 안착한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로 전체 맥주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스탠다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롯데주류가 하이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신제품을 내놓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피츠 수퍼클리어에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유지했다.

대신 몰트 함량을 80%로 낮춰 가볍고 깔끔한 맛, 청량감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가 맛이 진해 "클라우드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좋은 맥주의 출시가 임박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