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A 멤버(경리, 혜미, 소진, 금조)들이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영상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나인뮤지스A는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새콤달콤 혼밥 레시피 영상을 2일 단독 공개한다. 영상은 VR영상과 일반영상으로 제공된다. 나인뮤지스A의 입담과 노래, 춤이 가미된 재밌는 혼밥 레시피를 볼 수 있다.
나인뮤지스A 멤버들은 요리시간이 3분을 넘어갈 때마다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매력을 어필해야 하는 게임규칙이 적용됐다. 멤버들은 각각 아이디어를 발휘해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음식재료를 이용해 ‘카레라면’, ‘우동나베’, ‘참치마요 덮밥’, ‘빠네 스파게티’로 만들었다.
혼밥 레시피에 처음 도전한 나인뮤지스A 경리는 긴장하며 ‘카레라면’ 만들기에 도전했다. 양파를 썰던 경리는 요리 제한시간 3분에 다다르자 엔터테이너로 변신했다. 즉석에서 “EXCUSE ME, EXCUSE ME 시간 더 주세요’라고 노래를 만들어 불렀다. 노래 후 팬들에게 큰 하트를 날리는 등 애교가 철철 넘치는 경리는 다시 요리사처럼 빠르게 베이컨과 양파가 잘 버무려진 카레라면을 완성시켰다.
뒤이어 혼밥 레시피에 도전한 금조는 우동 컵라면과 반숙계란, 돈카츠 도시락을 섞어 ‘우동나베’를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나인뮤지스A 노래 ‘몬스터’를 흥얼거리는 금조에게 경리가 “트로트 하세요?”라고 면박을 줬지만 금조는 대꾸도 없이 우동나베를 만들기에 집중했다. 처음 요리에 도전했다는 금조는 삶은 계란 껍질 벗기기도 잘 못하는 수준이었지만 어렵사리 우동나베를 완성해 멤버들의 환호를 받았다.
혜미는 재치있게 비빔국수 CF송을 패러디해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참치마요 덮밥”을 부르며 요리시간을 늘려 맛있는 참치마요 덮밥 요리를 완성했다. 소진은 지디X태양의 ‘굿보이’ 춤을 선보이며 빵과 컵라면 스파게티, 치즈로 예쁘게 ‘빠네 스파게티’를 만들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