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달 22일부터 5월5일까지 셔츠, 린넨롤업셔츠, 민소매블라우스 등 여름 쿨비즈 아이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쿨비즈룩은 격식을 갖추면서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비즈니스 옷차림을 뜻한다.
이에 롯데닷컴은 '2017 쿨비즈 패션대전'을 작년보다 약 2주 앞당겨 시행한다. 패션전문 MD가 선정한 남성 및 여성 오피스룩 아이템을 오는 14일까지 판매한다.
MD 추천상품으로는 소매와 밑단 부분 레이스 패턴 커팅이 특징인 '빈폴레이디스 네이비 레이스 반소매 원피스', 리넨 혼방 소재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빈폴레이디스 베이지 리넨 셔츠 칼라 7부 풀오버'가 있다.
남성용 상품으로는 카라 부분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라코스테 라이브 남성 피케 베이직 폴로 셔츠', 시원한 블루톤의 '지오다노 남성용 린넨셔츠' 등이 있다.
이신혜 롯데닷컴 의류팀 MD(상품기획자)는 "올 여름 레이스 또는 린넨 소재에 자수 또는 시원한 컬러감을 더한 쿨비즈룩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셔츠와 블라우스 뿐 아니라 자켓, 원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컬러감을 살린 레이스와 린넨 소재가 활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2017 쿨비즈 패션대전'에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9일까지 의류 및 언더웨어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5000점을, 10만원 이상 구매시 L.POINT 1만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L.POINT는 '2017 쿨비즈 패션대전'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