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라 기자 ]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감사의 달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 많아 ‘선물의 달’로도 불린다. 농협홍삼 베스트 제품인 한삼인 연홍세트는 선물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대표적 면역력 강화식품인 홍삼은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삼인 연홍세트는 100% 국산 6년근 홍삼을 36시간 저온 추출한 홍삼순액골드, 국산 벌꿀에 홍삼을 재워 만든 봉밀절편홍삼, 국산 6년근 홍삼농축액에 결명자·당귀·백출 등이 들어가 향이 깊고 진한 홍삼양갱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형태로 홍삼을 즐길 수 있는 한삼인 연홍세트는 실속 있게 구성한 제품이다. 매년 가정의 달 선물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농협홍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건강 특별 이벤트를 열고 있다. 어린이와 함께 매장에 방문 시 뽀로로 풍선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한삼인 미용 제품인 미엔수 럭키백 세트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한삼인몰, 전국 가맹점, 백화점 및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삼인은 모든 제품을 첨단 GMP 가공 시설에서 생산한다. 100% 계약재배를 원칙으로 하는 순수 국산 홍삼 제품으로 원료 재배부터 생산, 포장, 출하까지 전 공정의 품질관리를 엄격하게 하고 있다. 한삼인 마케팅팀 관계자는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한삼인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