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시장에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말 미국 시장에 진출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는 기존 가전 매장 뿐만 아니라 최근들어 백화점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삭스 피프스 에비뉴에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위치했다.
LG전자는 미국 시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6종의 ‘LG 시그니처’를 판매하고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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