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 뉴욕에서 프리미엄 마케팅 확대

입력 2017-05-15 09:59  

LG 시그니처, 맨하탄 주요 백화점에서 체험존 운영


LG전자가 미국 시장에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말 미국 시장에 진출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LG SIGNATURE(LG 시그니처)’는 기존 가전 매장 뿐만 아니라 최근들어 백화점으로 영역을 확대했다. 지난 달부터 메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삭스 피프스 에비뉴(Saks Fifth Avenue),J.C.페니(J.C.Penny) 등 뉴욕 맨하탄에 있는 주요 백화점 내에서 순차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가 미국의 백화점에 ‘LG 시그니처’를 전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삭스 피프스 에비뉴에 있는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2층 고급 여성 의류 브랜드 매장이 밀집한 곳에 위치했다.

LG전자는 미국 시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오븐, 식기세척기 등 6종의 ‘LG 시그니처’를 판매하고 있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