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티몬에 따르면 프라이스 101은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투표 방식을 차용한 이벤트다. 현재 프로듀스101 2차 투표도 티몬에서 진행 중이다.
티몬의 각 분야별 인기 제품 101가지를 선정, 브랜드간 경쟁을 벌인다. 기획전 기간 내 판매액과 판매량을 토대로 인기 상품 11개를 최종 선정한다.
현재 1, 2위는 하기스 기저귀, 킨도 기저귀가 차지하고 있다. 하기스 기저귀는 33% 할인한 2만2900원, 킨도 기저귀는 3만9900원에 판매 중이다.
상위 10위권 내 소호 패션 브랜드 4개도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의류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서다. 3위를 차지한 소호 브랜드 에이블린에선 여성 티셔츠를 3900원부터, 6위를 차지한 아동 소호 브랜드 뿌니뿌니에서는 티셔츠를 5900원부터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프로듀스 101과 연관된 코너도 운영한다. 뷰티PD의 추천상품을 모아놓은 '101소년들이 좋아할 스타일', '프로듀스101' 협찬 제품들을 모아놓은 전용관 등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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