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고객들의 관심사를 먼저 파악해 적합한 상품을 추천해주는 개인화를 새 모델을 통해 내세울 계획이다.
또 트와이스를 통해 온라인쇼핑의 주요 고객인 젊은 층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트와이스는 1년간 11번가의 대표 모델로 활동한다.
장진혁 SK플래닛 11번가 사업부문장은 "올해 트와이스를 통해 젊은이들이 사랑하고, 상호 교감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한 11번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은 11번가에서 구매한 운동화를 신고 오면서 촬영장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기도 했다.
11번가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오는 26일 선보일 예정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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